본문 바로가기

estudios

중복계정 해결과 애드센스 승인까지 한번에!


가족구성원이 이미 구글애드센스를 사용 중이라 중복계정으로 뜨던 분들께...!

얼마나 급했으면 컴터 캡쳐도 아니고 폰 카메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까지 상황은 아래 게시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긋지긋했던 '고객님은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 고객님은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습니다

원래 구글 계정으로 애드센스를 신청했더니, 이미 애드센스 계정이 있다며 날아온 메일엔 동생의 애드센스 계정이... 다시 해보자 하며 아이디를 원래 계정과 전혀 다르게 해서 구글 계정을 하��

almasincerus.tistory.com

요약


1. 이미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중인 가족멤버와 같은 계정이라며 승인이 안 됨

2. 완전히 다른 이름으로 개설

3. 여전히 안 됨

4. Admob 해지

요 아래부터가 저 게시글 이후 새로 시도한 방법

5. 새로운 아이디를 다시 만든 뒤,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다른 사람의 컴퓨터로 신청 (신청시 집주소는 가족멤버가 작성하지 않은 곳으로)

6. 코로나로 인해 업무가 중단되었다며 6개월간 화인이 어려움

7. 다시 한번 신청을 해봄

8. 승인!


중복계정탈 뿐만아니라 승인까지 났다는 점에서 매우 기쁘다ㅠㅠㅠ


승인 기준에 대한 여러가지 말이 있었는데,
FYI) 나의 상황에 대해 말하자면 열개도 안 되는 게시글 중 두개 정도의 글로 한달에 2-3000의 조회수가 나오던 상황!

게시글 수와 상관없다는게 맞는거 같다.


아무튼
중복계정 해지에 대해 내가 사용했던 방법은
완전히 새로운 pc와 장소에서 새로운 계정으로 신청을 해보는 것...!

그 이후론 원래 집에서 승인이 되지 않던 내 pc로 애드센스에 로그인하고 있는데도 아무 문제가 없다...

승인이 된 이후에도 중복계정으로 뜨는지는 또 알아봐야하겠지만 😭